노랑풍선이 올 여름 유럽 여행 예정자를 위해 ‘나만의 방식으로 즐기는 유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일 노랑풍선에 따르면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출발하는 3가지 상품이 대상이다. 자유 일정이 포함돼 있으며 알뜰하면서도 만족스럽게 유럽을 즐길 수 있는 ‘HOT한 유럽’과 문화·예술·현지 액티비티 체험과 아름다운
배우 김민희와 영화감독 홍상수가 최근 아들은 얻은 가운데 두 사람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의 호적과 재산 상속 여부가 관심사로 떠올랐다. 9일 법조계 등에 따르면 두 사람의 아이는 김민희의 호적에 단독으로 오르거나 홍상수의 호적에 혼외자로 등록될 수 있다. 2008년 호주제가 폐지되고 가족관계등록부로 대체돼 김민희는 미혼인 상태에서 아이 출생 신고를 할 수 있
유통업계가 봄을 맞이해 나들이객을 겨냥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잇달아 열어 눈길을 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팝업을 통해 직접 제품을 확인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계절이 바뀌면 수요가 증가하는 패션·뷰티업계가 이달 팝업을 진행한다. CJ올리브영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웨이크메이크’는 웨이크메이크 쇼룸 컨셉의 팝업스토어를 오는 13
이노션은 7일 미국 내 자회사 캔버스 월드와이드(이하 캔버스)가 글로벌 광고·마케팅 전문지 ‘캠페인 US’에서 심사하는 ‘2025 올해의 미디어 에이전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캔버스가 출범한 지 10년만에 미국 내 미디어 에이전시 1위 자리에 올랐다는 평가다. 캔버스는 데이터 기반 전략, 혁신적인 미디어 솔루션 제공 등 성과를 인정받아 ‘올해의 미디어 에